베스트테크의 차별화된 클린룸 클리닝 

베스트테크는 신축, 증축, 리모델링 과정에서의 클리닝은 물론 상시 클리닝 및 주기별 관리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체계적인 환경 관리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테크 클린룸 클리닝은 표준화된 프로세스로 진행되며
국제 규격에 맞는 클리닝을 통한 환경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Cleaning 구역 사전 조사

사전에 Cleaning 구역 방문하여 구역 내 특이 사항 확인 후 담당자분과 사전 협의를 진행
2. 클라이언트 요구사항 체크

사전 조사를 바탕으로 Cleaning 작업 수행 시 필요한 인원 및 일정, 주의 사항, 사용할 소모품의 양을 사전에 체크
3. 체계적인 Cleaning 수행 준비

실질적인 계획서 작성을 통해 수행 절차를 클라이언트 담당자님께 전달
4. Cleaning 검수일지 작성

구역별 완료된 작업 내용을 상세히 작성, 미비점 또는 보완 사항이 있으면 기타 사항에 작성 후 차후 진행될 Cleaning 작업 시 참고하여 수행
5. Cleaning 보고서 작성 및 전달

Cleaning 작업 수행 시 사용했던 소모품 목록 및 전반적인 수행 과정 보고서 제출
6. 보고서 피드백 및 관리계획 수립

클라이언트의 보고서 피드백 이후 피드백 내용에 대해 차후 Cleaning 업무 수행 시 반영하며 지속적인 환경 관리를 위한 관리계획을 수립
베스트테크 클리닝 서비스 진행 절차
(BEST Tech Cleaning Service Process)
1. Cleaning 의뢰
Cleaning 대상 구역 의뢰

Cleaning Service 구역 
도면 요청
2. 사전 조사
Cleaning 수행 계획 수립

담당자와 미팅 실시
Cleaning 대상 구역 실측 및 변수 요인 확인

현장 실사 후 인원 및 소요 시간 확인
3. Cleaning 수행
Cleaning 수행

사전 협의가된 사항에 따른 
단계별 Cleaning 용역 실시

인력 투입 및 효율적 역할 수행
4. 결과 확인
Cleaning 대상 구역 의뢰

자체 검수를 통한
Double-Check 검수 진행

수행 보고서 제출
베스트테크는 완성도 높은 클리닝 서비스를 위해
3 Point System을 도입하여 클리닝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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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자 안전 / 사전 교육으로 클리닝 품질 관리
체계적인 Cleaning을 위한 수행 전 안전 교육 및 사전 교육 진행으로 일괄적인 품질의 Cleaning 서비스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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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eaning 작업 수행
현장 SOP 준수 사전 계획 수립에 맞게 Cleaning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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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uble-Check 검수 진행을 통한 CS 관리
완성도 높은 Cleaning을 위한 Double-check 검수를 통해 세세한 부분까지 클라이언트의 눈높이에 맞춰 Cleaning Service를 제공